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이슈/이슈

'김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 최재영 목사 검찰 재출석

by 흥실장 2024. 5. 31.
728x90
반응형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과 관련해 최재영 목사가 검찰에 다시 출석하여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에 의해 진행되고 있으며, 최 목사는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습니다.

 

 

 

 

 

 

주요 내용 요약

  1. 최재영 목사의 재출석 최재영 목사는 오늘 오전 9시 반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해 2차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백을 전달하고, 청탁을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최 목사는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청탁을 김 여사 측에 전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2. 서울의소리 이명수 기자 조사 서울의소리의 이명수 기자는 9시간 동안 검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기자는 2022년 9월 최 목사에게 명품백을 줘 김 여사에게 전달한 과정을 보도했습니다. 그는 김 여사와 최 목사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명품백 전달 영상 원본을 검찰에 제출했습니다.
  3. 청탁 의혹과 증거 제출 최재영 목사는 김 여사가 자신의 청탁을 받고 국가보훈처 사무관을 소개해줬다고 주장했습니다. 검찰은 이번 조사를 통해 최 목사와 김 여사의 연락 내용, 시기 등을 구체적으로 조사할 예정입니다.
  4. 검찰 조사 방향 검찰은 이명수 기자와 최재영 목사 사이의 메신저 대화, 계좌 내역, 명품백 전달 영상 등을 바탕으로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통일TV 송출 재개, 김창준 전 연방하원의원 국립묘지 안장 청탁 의혹 등 새로운 청탁 의혹도 함께 조사할 방침입니다.

 

 

 

사건의 배경

 

이 사건은 김건희 여사가 최재영 목사로부터 명품백을 받았다는 의혹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최 목사는 김 여사에게 다양한 청탁을 했고, 그 대가로 명품백을 제공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서울의소리 이명수 기자가 해당 사실을 보도하면서 논란이 커졌습니다.

 

 

 

향후 전망

 

이번 사건은 김 여사와 최 목사 간의 관계, 청탁의 실체, 그리고 명품백 수수 과정 등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중요한 단계에 있습니다. 검찰의 추가 조사를 통해 사건의 전말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cocobolo.tistory.com/108

 

최재영 목사 출국정지와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김건희 여사 연루 의혹 확산

최근 최재영 목사가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백을 전달한 혐의로 출국정지 조치를 당하고,검찰의 재소환 통보를 받았습니다. 최 목사는 명품 화장품과 명품백을 선물하며 다양한 청탁을 했다는

cocobolo.tistory.com

 

728x90
반응형